감독 정초신
출연 이지훈 강은비 전혜빈 박슬기 신주아 전재형
장르 코미디

코믹영화다.

일단 소재가 참신하다고 해야겠지.

성이 남성의 전유물(?)로 인식되는 시대에서

여성도 성에 대한 관심이 있었다는...

상식적으로 평범하지만 현 사회에서는 일반적으로 평범하지 않은 영화.

(여자) 몽정기 ㅎㅎ

참신하다.

그리고.

발기하면 방귀가 나오는 교생 봉구~

이거 참신하다. ㅎㅎ

중반부까지 웃음 폭탄이 꽤 많이 상주해있다.

한참 웃다보면

후반부

결론이 좀 설렁하다.

전체적인 전반부의웃음 분위기를 이어가면서 마무리 하지 못한 것이 아쉽다.

후반부에 사춘기 여자의 성 고찰이라 해야 하나?

암튼 성인이되어가는 과정을 진지하게 역으려다... 분위기 완전 역겪다. ㅋㅋ 따운~

마무리에 한번 웃기고 끝낼려고 바바리맨 넣었는데...

끝을 예상하지 못한 사람들은여기서 또 따운.

두번의 펀치로 다운된게 좀 큰거 같다 ㅎㅎ

한마디로 영화감상 후분위기 다운. ^^;

그래도 곰곰히 생각해보면 전체적인 영화는 재미있게 구성되어 있고.

곳곳에참신한 아이디어가 많은 영화다.

호기심 많은 분들은 추천한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