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장소에 우뚝 솟아 있는 곳

멀리서 보면 커다란 카페와 거대한 창고로 보였는데 그 속에 독특한 컨텐츠 들이 들었네요.

좀 비싸지만 값 합니다. 

같은 콘텐츠로 두 번은 안 갈 것 같아요.

리모델링 하면 또 가고 싶은 기대감은 있네요.

 

들어가면 대나무 숲 사이로 커다란 달이 있습니다.  

단양과 잘 어울리는 콘텐츠 같아요. 좋습니다.

 

아~ 여기도 탄성이 나오죠.

제가 갔을 때는 사람이 없어 더 빛나는 장소가 된 듯 

입장 시 나눠준 바코드로 다양한 체험을 진행할 수 있어요.

사진 찍고 디지털로 다양한 편집이 가능합니다.  

편집 완료된 사진은 거대한 스크린에 전시되서 함께 다시 사진 찍기!

 

바코드로 그린 그림이나 글을 액자에 넣을 수 있습니다.

체험형이죠.

밖으로 나오면 카페가 있어요.

빵과 음료 마시며 여유있게 이야기 나눌 수 있습니다.

 

바크드로 체험한 사진들은 인화가 가능합니다

장단 3,500원 좀 비싸요.

1,500~2,000원으로 해서 여러장 더 뽑고 싶게 했으면 어땠을까 싶어 아쉽네요

 

 

 

 

추억의 골목

방문 당시 비가 많이 왔어요.

사람이 없었어요.

고딩 중딩 아이들 왈  "무섭다.", "냄새 난다.", "빨리 나가고 싶다."

곰팡이 냄새가 아주 강해요. 비올 때는 안가는 걸로

주 콘텐츠가 아주 오래되었어요. 50대 이상만 가는 걸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