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 관련 노하우 기준으로 정리
신규 - 재방
. 라포: 칭찬 경청 # 온라인 커뮤 필요
. 고가 서비스 제안
. 예약 서비스
. 불편 제거
소개
. 잘 하는 사람 필터링 해서 집중
. 라포 대화로 시작
. 구체적으로 서비스가 필요한 사람 떠올리는 대화와 질문
# 설문 필요
. 서비스 문의
. 라포 유지
. 고객 필터 후 서비스 차별화
NLP 적용
휴이엠 헤어. 로이드밤 대표 김민희
매장이 늘면
. 직원 교육 중요
. 직원이 아닌 브랜드를 보고 오게 해라
. 인테리어는 고객도 직원도 중요
.. 동일 상권 다수 경험자에게 시켜야
# 홈페이지 커피 관련 경험자에게
. 매출 리듬에 따른 이벤트
.. 잘 팔릴 때 해서 더 벌어라
. 직원 교육은 의미있는 외부 강사로
.. 경영 교육 등 필요
'○ 공존 > 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독점이 많은 나라는 발전 어려워 (0) | 2023.03.24 |
---|---|
책. 생각 하나 바꿨을 뿐인데. (0) | 2023.03.08 |
책. 기버2. 셀 모어. 밥 버그. 존 데이비드 만. 2010 (안진환.2020) (0) | 2022.03.29 |
책. 내 운명은 고객이 결정한다. 박종윤 (0) | 2021.11.11 |
책.로스(LOSS). 짐 폴. 브렌던 모이니헨. 2013 (신예경. 2018) (0) | 2021.10.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