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 관련 노하우 기준으로 정리

 

신규 - 재방
. 라포: 칭찬 경청 # 온라인 커뮤 필요
. 고가 서비스 제안
. 예약 서비스
. 불편 제거
 
소개
. 잘 하는 사람 필터링 해서 집중
. 라포 대화로 시작
. 구체적으로 서비스가 필요한 사람 떠올리는 대화와 질문
 
# 설문 필요
. 서비스 문의
. 라포 유지
. 고객 필터 후 서비스 차별화
 
NLP 적용
 
 
휴이엠 헤어. 로이드밤 대표 김민희
매장이 늘면 
. 직원 교육 중요
. 직원이 아닌 브랜드를 보고 오게 해라
. 인테리어는 고객도 직원도 중요
.. 동일 상권 다수 경험자에게 시켜야
# 홈페이지 커피 관련 경험자에게
. 매출 리듬에 따른 이벤트
.. 잘 팔릴 때 해서 더 벌어라
. 직원 교육은 의미있는 외부 강사로
.. 경영 교육 등 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