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이 아냐
기술로 고객의 문제 해결 못하면 의미 없어
고객 이해가 우선
신뢰가 쌓여야 깊은 이야기 가능
고객 이해하는 방법
첫 인터뷰에서 고객의 잠재 문제 5가지 발견
또 다른 고객 만나
또 다른 고객 만나
계속 만나면서 공감하고 중요한
하나의 문제로 귀결된다.
그 하나의 문제를 우리는 해결한다.
# 불변의 법칙. 변하는 것이 아니라 안 변하는 것에 집중
# 아이와의 신뢰와 이해 없이 문제 발견 못해
https://youtu.be/FBdp0BmBwks?si=yMvRzXKpz93JLQ0k
'○ 공존 > 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덕진. 엠비디아 전략 (1) | 2025.03.23 |
---|---|
포브스. 2024. 11 (1) | 2024.12.24 |
인도, 화이트 칼라 일자리 대체 중 (2) | 2024.09.17 |
10억 받는 임원이 미등기 (0) | 2024.08.30 |
골드칼라 인재 잡으려면 (0) | 2024.07.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