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는 다양한 광고로) 기업·제품의 브랜딩을 해낸 것이 아니라 우리 서비스에 만족한 고객들의 증언들이 모여 자연스럽게 브랜딩이 이뤄졌다는 점이다.

아마존 창업자인 제프 베이조스의 명언을 전하고 싶다.

“당신의 브랜드는 당신이 없는 자리에서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하는 이야기입니다. Your brand is what people say about you when you’re not in the room.”

https://jmagazine.joins.com/forbes/view/340475

 

기술 스타트업의 브랜딩

 

jmagazine.joins.com

 

 

 

 

푸드트럭 전문 기업 , 캠페인 플랫폼으로 진화 

<아메리칸 셰프> 영화 본 후 해외에서 요리 공부

연예인 커피차 보고 아이디어 얻어 시작

수익구조 기업 지불금액의 80~85프로는 트럭운영자 + 플렛폼은 15%

1대당 최소 주문 금액은 80만원 (8000원 메뉴 100명분)

https://jmagazine.joins.com/forbes/view/340483

 

최영찬이 만난 혁신 리더(30) 박상화 푸드트래블 대표

바퀴 달린 캠페인 플랫폼

jmagazine.joins.com

 

 

 

양태호 공간 디자이너

부모가 포용적

경쟁 레이스에서 삐져나와야 겠다고 생각

10년 단위 계획

노자 도덕경 읽으며 마음 다잡아

도자기 비움의 미학

토기-> 화려한 고려청자 -> 다양한 시도 분천사기 -> 본질 그대로 백자

예올의 미션, 한국의 공예를 지킨다

메세지를 담은 아카이브

https://jmagazine.joins.com/forbes/view/340494

 

김지원의 인사이드아웃(02) 양태오 공간 디자이너

전통에서 찾아낸 미학, 철학, 미래 가치

jmagazine.joins.com

 

 

데이팅 앱 사업

인재관리 어려움

글로벌 원격근무 등 직원위한 정책들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 중요

자신을 믿어주는 사람을 일찍 만나야 신념가지고 도전 # 아이들도 부모가 믿어줘야

 

https://jmagazine.joins.com/forbes/view/340499

 

리더십 코치가 만난 글로벌 리더스(05) 강아름·강다운 커피 미츠 베이글 공동창업자

꿈과 비전에 올인할 수 있는 믿음 쌓기

jmagazine.joins.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