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명수 부채 의미
대나무 처럼 곧은
종이
독립의 바람
안티프라민
미국에서 자산 3억에 처분
모두 약으로 사서 국내로 들어와
작은 상처도 치료 못해 아픈 국민들이라는
아내의 조언으로 제작
세계적으로 광고는 모두 과장 광고 하는데
국민들이 만병통치약 처럼 사용해
유한양행은 의사와 상의해 쓰라고 광고
두 제품은
많이 팔릴 수록 독립 자금 더 많이 지원되
독립에 기여
https://podbbang.page.link/JnNUfjtpccCq8HZZ7
1950년대 의약 벤처 붐
달라 해외 지원 받아 성과 좋아
약 종류 넘쳐 나
효과는 비슷
광고로 차별화
. 아로나민, 용각산 등
경제 성장 시기라 강장약 불티나게 팔려
의약 업계 성장 동력
1976-96 광고 중지
https://podbbang.page.link/m1DRiB9PfFtF4R7Q7
시대별 제품 시대상 반영
굼주림 소화재 활명수
과로. 강장제. 아로나민
남. 스트레스. 술. 위장. 겔포스
여. 미용. 레모나
한미 fta
신약개발 체질 개선
기술 수출.
제조 위탁
#앞으로 필요한 약은?
. 건강 보조. 비타민
. 노인
https://podbbang.page.link/ZRq3gYhBsDFDg493A
'○ 공존 > 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책. 불멸의 마케팅. 간다 마사노리. 2014. (이수미. 2023) (0) | 2024.02.27 |
---|---|
책. 선택 설계자들. 올리비에 시보니. 2019. (안종희. 2021) (1) | 2024.02.03 |
신기주. 소니의 부활, 고객 중심 서비스 (0) | 2023.12.22 |
모이면 생산성 올라간다. 김범준 (0) | 2023.11.16 |
이종훈. 한국 신발의 역사 (2) | 2023.1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