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유별나 보이는 학부모들일 수 있지만
나는 존중한다 이분들의 선택을
놀라운 것은 명신이 공립이라는 것
공립의 한계를 알기에 더 놀랍다

선생님들도 학부모들도 대단하시다
오래 오래 유지되서 공교육의 롤 모델이 되길 기대 한다


<본문>
나는 세상에서 제일 소중해요 - 안형경

세상에 있는 모든 것은 다 예쁘고 소중하단다 혼자 있을 때는 오를 수도 외로울 수도 있지만 할머니는 다 알 수 있지 옆에 있는 나무도 너도 세상에서 제일 소중하고 아름답다는 것을



선물 받은 책이라 읽기를 미뤘었다
읽고 난 뒤 맨 끝에 글 선물이 있었다.
'내가 존경까지 받을 만한 인물인가?' 생각이 들지만
이런 글을 받으니 고맙다.
진심으로 고맙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