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www.lgeri.com/management/strategy/article.asp?grouping=01020100&seq=274
업종 내 '시장점유율' 경쟁은 물론 업종의 경쟁을 넘어 '고객의 시간 점유율'경쟁이 기업의 위협 및 기회요인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인식하고 스마트폰 시대의 잠재적인 경쟁자인 스마트폰도 성공의 수단으로 만들며 성장하고 있다.
선도기업이란 주어진 경영 환경에 최고로 적합하게 적응한 기업이다.
환경이 변하면 그 강점이 약점이 되어버린다.
'○ 공존 > 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스의 탄생 (0) | 2014.02.08 |
---|---|
함께 가는 사람일 수록 기본을 명확히 강조 (0) | 2014.01.19 |
빌의 위대한 연설 (0) | 2013.11.13 |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만드는 기업 (0) | 2013.10.29 |
만약 고교야구 여자 매니저가 피터드러커를 읽는다면 (0) | 2013.10.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