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존/경영

eo. 기업의 가치는 고객 문제 해결

bdgon 2025. 1. 26. 09:41





기술이 아냐

기술로 고객의 문제 해결 못하면 의미 없어

고객 이해가 우선
신뢰가 쌓여야 깊은 이야기 가능

고객 이해하는 방법
첫 인터뷰에서 고객의 잠재 문제 5가지 발견
또 다른 고객 만나
또 다른 고객 만나
계속 만나면서 공감하고 중요한
하나의 문제로 귀결된다.

그 하나의 문제를 우리는 해결한다.

# 불변의 법칙.  변하는 것이 아니라 안 변하는 것에 집중

# 아이와의 신뢰와 이해 없이 문제 발견 못해



https://youtu.be/FBdp0BmBwks?si=yMvRzXKpz93JLQ0k